유용한 정보

배송시 안걸리려면/렙세포들에게 한마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쿨혀니
작성일

본문

렙질 10년차인데 


집중단속기간? 뭔 기간? 등등 단1번도 걸리지 않았음.


꿀팁을 알려주지


1. 신발/가방/패딩/코트 등 고가는 무조건 1개씩만 보내라

 (왜? 다른제품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가자나..걸려서 폐기되면 맘아프자나..)


2. 의류의 경우 맥시멈 3벌까지만 보내라

 (그이상은 걸릴확률이 높댄다. 배송비 아까워하다가 한방에 훅간다.)


3. EMS / 항특 보내라 

 (배송비 아낄려고 신발 해특보내다가 전부 다잡혀서 세관에서 폐기된다.)


제3국 난민 /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신발과 옷을 기부하고싶은사람들은

내가 말한것 안지키고 꼴리는대로 진행하면된다.


물론 내가하는말이 정답은 아닐거다. 하지만 난 항상 저3가지를 지켰고

집중단속기간 등등 단한번도 문제없이 렙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그리고 여기 글보다보니 QC어쩌고 등등 말이 많은데

조던 덩크 이지 포스 정도는 정품도 개체차이가 심하고 

특히 나이키 정품은 개체가 후레퀄이다 복불복이다 이말이다.

신경전나쓰는애들은 찌질이 렙라이프를 하는거다.


그냥 QC없이 노빠꾸로 받아도 지나가다 누가 내신발 가까히와서 이거 정품인증좀합시다 

안한다 이마리야~~

공장별로 주력제품을 잘뽑는 공장이 있고 그제품을 사면 아무래도 좋긴한디

굳이 QC타령하면서 할필요없다.

그냥 전나게 사서 전나게 즐겨라 



관련자료

차이나박님의 댓글

차이나박
작성일
세포들  전  나게  신어라 카네예
 어쩌믄  답인듯 ~~~~

송파님의 댓글

송파
작성일
제일 웃긴 부류 : 정품 말고 다른 짝퉁끼리 퀄리티 비교하면서 정신승리 ㅠㅠ;

루미야님의 댓글

루미야
작성일
ㅋㅋㅋㅋ렙린이도아니고 렙세포라니 ㅋㅋㅋㅋㅋ 아직 사람도 안된 렙세포 ㅠㅠ

광저우준이맘님의 댓글

광저우준이맘
작성일
앞만보고 눈썹휘날리듯 달려버리네요 ㅎㅎㅎ 멋찌십니다.

파프리카님의 댓글

파프리카
작성일
ㅎㅎㅎ 렙은 렙으로만 즐기자구요

사무라이님의 댓글

사무라이
작성일
렙린이들은 배송비 아끼려고 묶어보내는 실수가 젤 많죠

반찬님의 댓글

반찬
작성일
집중기간엔 정말 복불복인 것 같아요

러빈님의 댓글

러빈
작성일
잠만요..  저기 작가세요? 글왜케웃기게쓰시는거죠ㅋㄱㄱㅋ ㅋ
오늘하루중 젤 크게웃었네여ㅋㄱㄱ 아웃기넹ㅋㅋㅋ

러빈님의 댓글

러빈
작성일
저근데 최근에 렙 입문하고  사이트4군대서 가방삿거든요
근데 다 ems로 보낸다하고 어디사이트운영자는 카톡을 5일동안 답장없다가 답장와서 송장도안주고ㅋㅋ..ㅠ 어디사이트는 알고보니 중국인운영자같은데  이사람도 카톡엄청안봐요 근데 무슨 큐씨사진보내주더니 5일만에  인천거쳐서 대한통운으로배송왔는데 이게 비행기로보내준건가요? Ems가 젤안전하다구 들었는데..  비행기로보내주니 빨라서 너무좋더라구요ㅋㅋ 이판매자한테 계속사고싶네요... 항특도 잘안걸리나요?

비행기님의 댓글의 댓글

비행기
작성일
그게 비행기로 보내준거에요 항특

러빈님의 댓글

러빈
작성일
아글구 비팩에서 가방이랑지갑삿는데 ems로 보내는건데 물어보니 요즘 통관보장 안하는사람 없다는둥 그래서 통관보장으로 비싸게삿어요ㅠ
구지 통관보장 안해도되겠죠?ㅜ

동팡저우님의 댓글

동팡저우
작성일
굿굿

리안님의 댓글

리안
작성일
지나가다 누가 내신발 가까히와서 이거 정품인증좀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패딩도 그냥 입고 다녀도 될ㄲㅏ…….

러빈님의 댓글의 댓글

러빈
작성일
어디서 뭐사셧길래요ㅋㅋ

레플대모님의 댓글

레플대모
작성일
ㅋㅋㅋㅋ 아 글이 너무 유쾌하시네요 ㅋㅋㅋ

뚱보햄찌님의 댓글

뚱보햄찌
작성일
고수의 향기가 ㅋㅋㅋ

리리래래님의 댓글

리리래래
작성일
처음으로 래딧에서 gary셀러에게 주문을 햇는데요.
샤넬,셀린,프라다..
가방 총 4개,신발2개,블라우스1개.
이렇게 샀는데 3박스에 나눠서 배송 출발을 했어요.송장 3개가 광저우에서 1주일 넘게 움직이지 않고있는데..
한국세관에서 혹시 걸릴까봐 걱정이돼서요ㅜㅜ
Ems고 주소는 다 같은데
받는사람과 전화번호를 다 다르게했어요..
복불복이지만ㅜㅜ
지금이라도 셀러한테 보험든다고(10%)하면 해줄지.. ㅜㅜ
 휴.지인들거 같이 구매해준거라 신경쓰이네요.첫레플 주문입니다ㅜㅜ 셀러는 괜찮다는데ㅜㅜ넘 스트레스예요

사무라이님의 댓글의 댓글

사무라이
작성일
셀러가 괜찮다고 하는거면 걸리면 책임져준다는 뜻인가요 ;;;

리리래래님의 댓글의 댓글

리리래래
작성일
아뇨...ㅎㅎ 그냥..괜찮다고.걱정말라는 뜻인거같아요ㅠㅠ

잉쿠님의 댓글

잉쿠
작성일
ㅋㅋㅋㅋ 맞는 말씀이에요

다훈님의 댓글

다훈
작성일
만랩대응

엘리스님의 댓글

엘리스
작성일
감사합니다

알알쓰님의 댓글

알알쓰
작성일
휴 메모메모..

주오니님의 댓글

주오니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영숙님의 댓글

영숙
작성일
ㅎㅎㅎ

배트맨매매법님의 댓글

배트맨매매법
작성일
항특보다 해특이 더 안전하다고 들었는데용..

니니잘해님의 댓글

니니잘해
작성일
맞는말인듯

성실하게현지도매님의 댓글

성실하게현지도매
작성일
해특이 더 안전하지 않나요 ??

퍼어얼님의 댓글

퍼어얼
작성일
킹인정...

카노님의 댓글

카노
작성일
오호 꿀팁 감사합니다 ㅎㅎㅎ

술떡꾹님의 댓글

술떡꾹
작성일
감사합니다

TRACKER님의 댓글

TRACKER
작성일
감사합니다^^

비요뜨님의 댓글

비요뜨
작성일
의류는 3개까진 괜찮나요?

TRACKER님의 댓글

TRACKER
작성일
감사합니다 ^^

sammyc님의 댓글

sammyc
작성일
감사합니다

밀키트님의 댓글

밀키트
작성일
감사합니다

eryeah님의 댓글

eryeah
작성일
고맙습니다

걸리버님의 댓글

걸리버
작성일
통쾌하네요 ㅎㅎ

토토리님의 댓글

토토리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Kirito님의 댓글

Kirito
작성일
ㅋㅋㅋ감사합니다

팩토리원도님의 댓글

팩토리원도
작성일
고맙습니다.

솝솝님의 댓글

솝솝
작성일
감사합니다

사과맛쿠키님의 댓글

사과맛쿠키
작성일
배송은 해특이 좋다는 말도 많던데,
항특이 더 나은가 보군요

Goodeyoo님의 댓글

Goodeyoo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치만두개님의 댓글

김치만두개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쭈우운님님의 댓글

쭈우운님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퐈도소리님의 댓글

퐈도소리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재밌게 글쓰시네요 감사합니다

뚱자쮸님의 댓글

뚱자쮸
작성일
ㅠㅠ 가방하나도 이엠에스 격추면 운이 없는거죠?

JOOHE님의 댓글

JOOHE
작성일
감삼다

써니짱님의 댓글

써니짱
작성일
감사합니다

Sleed님의 댓글

Sleed
작성일
감사합니다

조다리님의 댓글

조다리
작성일
해특이 더 안전한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범서방파님의 댓글

범서방파
작성일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