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찐구 레플리카 찐 유용한 정보 팁게시판

에르메스 수공 제품은 로고작업 한국서 하시면 통관에 문제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광저우채널
작성일

본문

로고가 없으면 통관에 문제가 없습니다.


어짜피 수공은 로고가 마지막 작업이기때문에, 주문하시는곳에 로고빼고 달라고하시면 빼고 줄껍니다.


대다수 공장들도 로고작업은 별도 외부업체에 의뢰하는구조기때문에 로고없는 주문을 더 선호합니다.


금속부분에 각인 있는건 금속이 가방에 부착되어 있든 탈착되어 있는 상관없으나 탈착되어 있는게 좀더 좋습니다.


(금속만 따로 보내고... 가방에 붙어 있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금속이 가방에 붙어 있어도 로고해주는곳에서 각인해주긴하나

가능하면 금속을 따로 보내주면 작업하기 수월하다고합니다. 금속부분 부착은 로고작업해주는곳에서 마무리해줍니다)


한국서 로고작업해주는곳에 의뢰하시면 완제품이 됩니다.  


에르메스 수공같은경우 이런식으로 진행하시는분들도 의외로 많습니다. 


한국서 로고작업시 비용은 3~15만원까지 받는다고하네요. 보통은 3~5만원.    히말라야같은 악어류 수만위안씩하는제품은 10만원이상 받는다고합니다.

관련자료

송파님의 댓글

송파
작성일
보험료라고 생각해야겠네요

에샤크님의 댓글

에샤크
작성일
오. 감사합니다

빠삐용마스터님의 댓글

빠삐용마스터
작성일
완성은 동대문이나 종로를 가야하겠군요

꽁꽁님의 댓글

꽁꽁
작성일
헙 ㅋㅋㅋ 대박

꽁꽁님의 댓글

꽁꽁
작성일
그 로고는 또 어캐 통관 시키나요 ?? 이거 계속 까이면..ㅜㅜ

중중찐찐구구님의 댓글

중중찐찐구구
작성일
감사합니다~

스페이슈님의 댓글

스페이슈
작성일
헐 대박 그 로고 잘 찍는 곳을 찾고싶네요

세계여행중님의 댓글

세계여행중
작성일
이런 방법을 이용하시는 경우는... 일단 문제가 두가지 있습니다. 박스등은요? 박스가 필요 없고 본품만 받는다? 결국 윗 처럼 진행 하고자 하시면 본 품만 받고 로고는 마지막에 각인 시킨다?  로고 각인이 완벽하게 진행 되기도 쉽지 않고 그냥 금속 부품만 부착하는 수준이면 모르겠지만 로고 각인까지 한다면 과연.. 그리고 각인은 상관없다? 아닙니다 로고 각인 된 상태면 단속 되고 오픈 된다면 잡힙니다. 그러니 진행 하는 여러 가지 중 한 가지지만 직접 해 보시면 말 처럼 쉽지 않을겁니다.

세계여행중님의 댓글

세계여행중
작성일
고퀄 에르메스는 정품 박스와 같은 수준으로 박스를 구성합니다, 그래서 당연히 박스는 버리고 진행해야 통관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꾸깃 꾸깃이 되지 않는 에르메스 특성 상 포장 자체가 클 수 밖에 없을 겁니다. 그걸 감수 하면서 진행 하셔야 합니다. 다양한 방법도 있지만 솔직히 저런 윗 방법 보다는 본품만 받으시는 거면 고액의 따이공을 알아 보시는 것이 맞습니다. 15~20주면 본품만 옮기는 분들 꽤 있을 겁니다. 그게 더 안전하지 않을까 싶네요.